토토 롤링 조건

하버츠는 투헬 밑에서 토토 롤링 조건 부활했고 그러는거 보니 제대로 된 공격수 사면 우승 경쟁 쌉가능이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먹튀DB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뭐 이러고 토토 롤링 조건 티격태격하면서 팀워크가 다져지는거긴한데..ㅎㅎ 주먹다짐만 아니면 뭐..

뭐 일반인들끼리 보는 기준이 다 다르니 님 생각도 토토 롤링 조건 충분히 일리 있다고보고 존중함

맷로 닥쳐 병신아 니말 이제 못믿어 뤼디거,코바치치 감독 말 무시하고 타도 주동한 병신 만들고 타미피셜 아니라고 나오니까 사과 한마디 안하고 입다물고 계속 활동하는 저능아새끼 도개자 박아라 진짜 고소 안당한 걸 감사하게 생각해라

맷로는 램파드 경질 이후에 첼시에 악감정 생겼나 ㅋㅋ 저번에도 뤼디거랑 코바치치 죽일놈 만들고서 입 싹 닫더니만 또 그러네?

콜롬비아 선수는 세리에 행을 원하며 인테르와 피렌체가 그를 주시중이다.


케인있어서 빅클럽 꽁무늬라도 비벼볼려고 하는거지 ㅋㅋ 닭집은 케인없었으면 딱 울버햄튼급 클럽임 에버튼보다 아래



그는 18년 28.5M에 에버튼으로 합류해왔다. 에버튼 생활은 부상과 불규칙한 폼으로 상승과 하락이 있었다.


케인 진짜 다른곳가면 엄청날듯.. 닭집에서도 이 퍼포먼스인데.. 지금이라도 늦지 않음.. 메날두 레벨은 몰라도 진짜 메가클럽가서 발롱 한두번 들면 잉글랜드 역대 최고 스트라이커로 기록될수 있는재능임. 진짜 본인을 위해서라면 이번여름엔 떠나야함 진짜..


리그 초반 손흥민도 그렇고 얘도 그렇고 기회가 몇 번 안 오는 걸 이제 깨달아서 단 한 번의 슛 찬스에도 심혈을 기울이는 게 아닐까

이거 놓치면 이제 기회 안 온다는 생각으로

어제 케인 미친놈처럼 잘 했음

그는 종아리 부상으로 최근에 복귀했었다. 


얘 인테르가면 100퍼 벤치아닌가...? 쓰리백이라 생각보단 자주 나오겠지만

애당초 느그강인이 떠나겠다 언론으로 광고중인 마당에 굳이 주전으로 쓸 이유도없음

4년차 팬이봐도 케인아 넌 이제 할만큼햇어...챔결값은 충분히 해준거같다 이팀은 다시 부활할 가망이안보인다 풀백 센터백 전멸에 계속 모우라멜라 처쓸거생각하니 그냥 떠나라 아무도 너한테 욕안할거야 캠밸처럼 가서 아가리놀리지만 말아줘 ㅠㅠ


항상 고맙다 COYS 4년차팬인데 챔결값 드립치냐 2014년부터 팀먹여살린 놈인데 챔결때 머 pk내주는 역적짓을 한거도 아니고 걍 부상복귀전이라서 못한걸 ㅜ


근데ㄹㅇ이팀은 모우라멜라만 문제가 아니라서 문제임 우풀백 센터백 다갈아야댐 ㅋㅋㅅㅂ베르바인도 문제고

돈이없고 히첸따위가 선수영입 맡고있으니 답이없음 ㅋㅋ떠나도 절대 욕못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